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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득우짱의 언리얼

Chapter5 폰의 제작과 조작

1. 플레이어 컨트롤러에서 추가로 고려할 부분은 화면에 관련된 인터페이스 기능이다. 플레이어 컨트롤러는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입력과 출력되는 화면을 책임진다.


2.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는 애님 그래프 로직에 따라 동작하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구동시키는데, 이러한 애니메이션 시스템은 C++ 프로그래밍의 애님 인스턴스라는 클래스로 관리


3. 스켈레탈 메시 컴포넌트는 자신이 관리하는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이 애님 인스턴스에 위임하는 구조로 설계

스켈레탈 메시가 이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실행시키려면 블루프린트 애셋의 정보를 애님 인스턴스 속성에 지정해줘야 한다.